본문 바로가기

OMEGA/PlanetOcean

[VS공장]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오션 600m 43.5mm 다크그레이 리뷰

출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VS의 플래닛오션입니다.
코로나 기간 습격으로 인해 VS공장이 문을 닫은 뒤로 롤렉스와 파네라이에 집중하면서 플래닛오션 쪽은 사실상 안 만든다에 가깝게 놓아버려 대부분의 제품이 출고가 안되고 버전업이나 신작 또한 출시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플래닛오션에서 VS공장을 대체할만한 곳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랜만에 VS공장에서 플래닛오션 신작을 들고 나왔습니다.
최근 출시된 신작이니만큼 마감도 좋아져서 오메가에서 전에 볼 수 없던 마감을 보여줍니다.
이번 다크그레이 제품은 그간 오메가에서 쓰던 세라믹 다이얼이 아닌 티타늄 다이얼로 출시가 되었는데 이 부분도 잘 잡아주어 티타늄으로 다이얼이 제작되고 특유의 질감과 색감 또한 잘 잡아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마감이 정말 훌륭하여 케이스나 베젤 등 마감이 매우 뛰어나고 핸즈 또한 때짐자국이나 기타 거슬리는 부분 없이 잘 마감되어 있습니다.
다이얼 또한 젠과 동일하게 일반 구운 다이얼이.
슈퍼클론 명가 VS 답게 시스루백임에도 불구하고 무브 외관에서도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다른 플래닛오션 제품들도 잘 출고를 해주면 좋겠지만 그럴 기미가 안 보여서 아쉽습니다.
가뭄의 단비처럼 출시된 플래닛오션 신작이고 최근 출시된 만큼 요즘 제품에 맞는 마감을 보여주는 만큼 플래닛오션 찾으시던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스펙시트


무브먼트 : Clone OMEGA cal.8900 movement

케이스 : 고강도 티타늄

밴드 : 러버스트랩

베젤 : 고강도 세라믹베젤

용두 : 나사식

다이얼 : 티타늄다이얼

야광 :  스위스 슈퍼루미노바

글라스 : AR코팅된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 : 시스루백

케이스크기 : 43.5mm

두께 : 약 16mm

-trustytime